플랜코리아-출발드림팀 중남미 축구 꿈나무 위한 '희망의 승부차기'

입력 2014-07-02 14:40
‘과연 어떻게 잘 사느냐’가 화두인 요즘, 이 세상의 많은 사람들은 단순히 보이는 것을 넘어 진정으로 행복해지기 위해 부단히 애쓰고 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한 재능 기부나 후원도 그 중의 하나이다.

국제아동후원단체 플랜코리아(대표 이상주)와 출발 드림팀이 2014 브라질 월드컵 시즌을 맞아 한 곳에 뭉쳤다. 플랜코리아와 드림팀은 중남미 축구 꿈나무 지원을 위해 ‘희망의 승부차기’를 펼친다.

이번 행사는 7월 2일(수) 오후 4시 용인 에버랜드 장미원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방송은 7월 27일 (일) 오전 10시 40분으로 예정돼 있다.

희망의 승부차기 현장에는 거미손 신화의 주인공이자 플랜코리아의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전(前) 국가대표 축구선수 이운재를 비롯해 만능 엔터테이너로 주목 받고 있는 가수 손진영, 아나운서 조항리, 동준(제국의 아이들), 영재, Jr(GOT7), 동현, 현성(보이프렌드), 민아, 유나, 찬미(A.O.A), 세리, 가은, 아영(달샤벳) 등 유명 연예인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희망의 승부차기는 △시청자도 참여해 물을 뚫고 슈팅을 성공시켜야 하는 ‘물슛!’ △상품을 향해 쏘는 ‘번호판 슛’ △불꽃링을 통과시켜야 하는 ‘불꽃 슛’ 등 총 3가지의 축구 게임으로 이뤄진다. 이를 통해 플랜코리아와 출발 드림팀 측은 중남미 축구 꿈나무에 축구공 1,200개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국제아동후원단체 플랜은 어린이들의 권리 보장을 위해 전세계 각지에서 후원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업을 진행함에 있어 어린이, 청소년 및 취약계층의 참여를 유도하고 있으며, 전 세계 50개국의 지역사회 및 시민 단체, 정부와 긴밀히 협력하여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플랜코리아의 후원활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