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창립47주년 풍성한 사은행사

입력 2014-07-01 17:06
10월 말까지 은행 상품 가입 고객 추첨, 스마트 TV등 경품 제공

BS금융그룹 부산은행(회장 겸 은행장 성세환)이 오는 10월 25일 창립 47주년을 맞아 10월 말까지 창구에서 은행 상품 가입 고객을 추첨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고객 사은행사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추첨대상은 부산은행의 정기예금, 적금, 수익증권, 신탁상품, 방카슈랑스, 신용카드, 전자금융, 가맹점 결제계좌 등록 등 상품 가입 고객이다. 추첨을 통해 스마트TV(1명), 김치냉장고(2명), 50만원 여행상품권(3명), 5만원 기프트 카드(70명)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추첨 결과는 11월 중 부산은행 홈페이지(www.busanbank.co.kr)와 영업점을 통해 당첨고객에게 통지한다.

상품가입 고객 4000명에게 밀폐용기 세트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박영봉 부산은행 마케팅본부 부행장은 “창립 47년을 맞이하는 올해 부산은행이 제2의 도약을 꿈꾸는 원년으로 고객과 함께 더 큰 즐거움과 행복을 나눌 수 있도록 다양하고 풍성한 사은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님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