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토익공부, 강남 파고다 스타토익으로 '끝'

입력 2014-06-30 10:15
매달 토익 D-1 무료 토익 특강, 20일 강의로 고득점 정복 도와



직장인들의 휴가와 학생들의 여름방학이 기다리고 있는 7, 8월이 다가오면서 역시나 분주해지고 있는 곳이 있다. 바로 여름 동안 원하는 토익 점수를 달성하고자 하는 토익 준비생들이 문전성시를 이루는 강남 토익 학원가이다.

그 중요성이 날로 더해지고 있는 토익 시험. 입시는 물론 취업, 승진 등에 반드시 필요한 필수항목으로 활용도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 전문가들은 혼자서 토익을 준비하다 보면 단기간에 고득점을 이뤄내기는 힘들 수도 있다며 강의와 학습관리가 시스템화 돼 있는 토익강의를 활용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고 조언한다.

유명 강사의 인터넷 강의부터 학원가의 입소문이 자자한 프로그램들까지 다양하게 마련돼 있는 강의들 중에 어떤 강의를 선택할 것인가. 토익 준비생들이 고민하게 되는 부분이다. 최근 입소문이 자자한 강남 파고다 어학원의 스타토익 강의의 경우 20일 안에 8~900점 대 고득점 군으로 진입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단기간 집중적으로 토익 학습에 나서고자 하는 이들에게 인기다.

수강생 대부분이 LC 만점을 받고, RC에서도 고득점을 받아 900점 대를 훌쩍 넘기며 토익을 졸업한다는 스타토익은 강남토익, 파고다 끝토익 주인공 등의 별칭으로 불리며 토익 준비생들에게 압도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스타토익은 현장강의를 제공해 강의를 놓쳤던 수강생들의 편의를 제고한 한편 학생들이 직접 수업에 참여해 해답에 대해 고민하도록 하는 특별한 강의 방식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900점 대 고득점 반에서도 문법과 어휘를 정리하도록 하고, 전 과정에서 압도적인 과제량으로 스파르타식 강의 형식을 자랑하는 스타토익은 무엇보다 최고 적중률의 문제를 찍어준다는 강사들의 수준 높은 안목에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카리스마와 유머, 위트를 동반한 ‘RC 고득점 제조기’ 라수진 강사와 유쾌, 상쾌, 통쾌한 강의로 리스닝 만점 꿀팁을 쏟아내는 ‘LC 진리’ 켈리정 강사가 팀을 이룬 스타토익은 매달 토익 시험이 이뤄지는 전 날 적중률 높은 문제를 집중적으로 파헤치는 ‘토익 D-1 적중특강’을 진행해 호응도를 더욱 높였다.

정기토익 시험 전날인 지난 28일에도 오후 2시부터 강남 파고다 어학원 7층 이벤트홀에서 ‘고득점을 위한 막판 뒤집기 특강’을 무료로 진행했다. 이 특강은 ‘파고다TV’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가 이뤄져 큰 호응을 얻었다. 강남 파고다 어학원의 끝토익의 주인공이자 토익 고득점 강의 스타토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다.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