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썬 리미티드', 캐릭터 고속 성장 돕는 'LTE 이벤트'

입력 2014-06-27 12:15
수정 2014-06-27 19:04
<p>㈜웹젠(www.webzen.co.kr)의 장수 MMORPG 'Soul of the Ultimate Nation: Limited Edition(이하, 썬 리미티드)'이 신규 및 복귀 회원들을 위한 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웹젠은 6월 26일부터 오는 7월 24일까지 '썬 리미티드' 내 135레벨 이하 캐릭터들을 대상으로 이벤트 전용 퀘스트 및 아이템 등을 제공해 보다 빠르게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LTE(Level Time Evolution)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웹젠은 해당 기간 동안 '에소드' 마을의 '유베트 NPC'에서 이벤트 기간 동안에만 수행할 수 있는 전용 퀘스트를 제공한다. 게임 내 '배틀존'을 이용하면 언제든지 퀘스트 수행 지역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으며, 퀘스트 완료 시 일반 퀘스트 보다 많은 경험치를 제공해 더욱 빠르게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새 캐릭터를 생성해 '썬 리미티드'에 접속한 회원들에게는 고급 코스튬 아이템 등 다양한 지원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한다.

해당 기간 동안 신규 캐릭터로 게임에 접속한 회원 전원에게는 '체력 증가' 등의 옵션이 있는 '뱃지' 아이템과 각종 물약 등이 제공 되며, 캐릭터 신규 생성 시 자동으로 지급되는 '아르도르 선물상자'를 통해 레벨 별 무기 및 코스튬 아이템 등 게임 내 고급 아이템도 지원한다.

이외에도 이벤트 퀘스트를 수행하면 해당 기간에만 제공되는 성장형 펫 '셀'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공격속도', '방어력' 등 버프를 얻을 수 있는 게임 내 수정기둥에서는 기존보다 더욱 높은 옵션의 버프를 제공한다.

한편, 웹젠은 어제(6월 26일), '썬 리미티드'의 정기점검을 통해 클래스 '드래곤 나이트'의 스킬 개편 작업도 완료 했다.

이번 개편으로 빠른 이동과 공격이 강점인 '컴뱃'은 전반적인 공격력과 스킬 적용 범위 등이 상향돼 더욱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이용자 간 대결(PvP)을 즐길 수 있게 됐으며, 근접 전투 계열의 '드래고닉'은 스킬 적용 대상이 기존보다 늘어나 몬스터 사냥에서의 강점이 한층 강화 됐다.

웹젠은 지난 4월부터 '썬 리미티드' 내 캐릭터들의 스킬 개편 및 밸런스 조정 작업을 순차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올 하반기에는 캐릭터 간 밸런스 조정과 함께 게임 몬스터를 수집해 '체력 증가' 등의 패시브 스킬을 추출하는 '몬스터 도감' 등 신규 콘텐츠들도 다수 선보일 계획이다.

웹젠 '썬 리미티드'의 게임 정보 및 'LTE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 (http://sunonline.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p> <p>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p>

썬 리미티드, 대규모 공성전 등 새 PvP콘텐츠 공개

웹젠, 가족의 달 황금연휴 맞아 이벤트 팍팍!

'썬 리미티드' 2분기 대격변 맞아

썬 리미티드, '대형 업데이트는 계속된다! 쭈욱!'

웹젠 게임들, 골라하는 재미가 있다! 풍성한 6월 게임 이벤트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