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아동후원단체 플랜코리아(대표 이상주)는 6월 26일(목) 배우 송재림을 홍보대사로 위촉해 세계 빈곤국가의 어린이들을 위한 활동에 함께 나설 것이라고 26일 밝혔다.
이번 위촉식에 참석한 송재림은 세련된 이미지와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로,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면서 연예계 떠오르는 신예 스타 중 한 명으로 꼽힌다.
배우 송재림은 김성령, 전미선, 오상진, 이수경, 걸스데이, 백진희 홍보대사에 이은 플랜코리아의 홍보대사로 선정되면서 어린이들의 권리보장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플랜코리아 홍보대사 송재림은 “홍보대사로서 나눔활동을 펼치면서 고통받고 있는 전세계 아이들에게 희망과 꿈을 심어주고 싶다”며 “보다 많은 이들이 관심과 공감을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플랜코리아 이상주 대표는 “배우 송재림의 홍보대사 위촉으로 빈곤국의 어린이들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어린이들의 인권신장에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 플랜코리아와 홍보대사 송재림의 행보에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현재 플랜코리아는 어린이들의 잠재력을 키울 수 있는 세상을 만들어주기 위해 다양한 캠페인과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