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자가 여름 휴가비의 주인을 애타게 찾는다

입력 2014-06-26 10:00
춘자의 애타는 마음



춘자가 여름 휴가비의 주인을 애타게 찾고 있다. 당첨자가 나타나지 않아 상금이 계속 이월되고 있기 때문이다.

6월 9일부터 KOSPI 종가 맞추기 이벤트를 통하여 총 300만원의 여름 휴가비를 지원하고 있으나, 좀처럼 당첨자가 나타나지 않고 있다.

이벤트는 8월 29일까지 계속 진행되기 때문에 상금이 계속 이월된다면 당첨자는 당첨금액으로 해외여행도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벤트는 춘자스탁론 홈페이지에서 전일 오후 4시부터 당일 오후 2시까지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매일 오후 4시에 춘자스탁론 홈페이지(고객센터>공지사항)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모바일 : http://www.cjstock.co.kr/fw/info.asp, PC : http://www.cjstock.co.kr)

본 이벤트는 고객들의 KOSPI 지수에 대한 관심과 고객들의 흥미를 유발하고 여름 휴가비 지원을 위해 춘자스탁론에서 마련하였다.

문의 : 1566-3332 (춘자스탁론)

최근 시장 관심종목 : 다음, SK하이닉스, 홈캐스트, 위지트, 키이스트

한경닷컴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 있습니다.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