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미남' 양정현, 20mm 돌출 '주걱턱'에서…꽃미남 아이돌 외모로 '환골탈태'

입력 2014-06-20 18:17

'렛미남' 양정현

지난 19일 방송된 스토리온 '렛미인4'에서는 '고개 숙인 남자'라는 주제로 심각한 부정교합으로 고통받는 양정현 씨의 사연이 소개됐다.

'렛미남' 양정현 씨는 아래턱이 20mm나 돌출된 부정교합 때문에 음식 섭취는 물론 소화 기능에도 어려움을 겪었고 결국 저체중 증세까지 보여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했다.

이에 '렛미인' 닥터스는 양정현 씨의 긴 주걱턱을 양악 수술과 V라인 수술로 21mm 가량을 줄이고, 작아진 얼굴과의 조화를 위해 360도 눈매 교정술과 코 수술 등 총 3635만원의 도움을 제공했다.

수술을 마친 뒤 매끈한 브이(V)라인의 아이돌 같은 꽃미남 외모로 변신한 '렛미남' 양정현 씨는 "고기를 마음껏 씹을 수 있게 됐다. 벌써 체중이 4kg나 쪘다"며 기쁨을 드러냈다.

한편 '렛미남' 양정현 씨의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렛미남' 양정현, 외모 컴플렉스 심했을 듯", "'렛미남' 양정현, 건강까지 안 좋을 정도였다니", "'렛미남' 양정현, 정말 아이돌 같다", "'렛미남' 양정현, 이제 행복하게 사시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