쎌바이오텍, '듀오락(DUOLAC) 혈당컨트롤' 리뉴얼 출시

입력 2014-06-20 09:35
쎌바이오텍(대표 정명준)은 여름철 혈당 관리를 위해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과 귀리식이섬유를 배합한 '듀오락 혈당컨트롤'을 리뉴얼 출시했다.

기존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리뉴얼된 '듀오락 혈당컨트롤'은 당뇨 환자들이 혈당 치료제와 병행 투여하거나 단독으로 섭취 시 혈당 조절 기능이 입증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이다.

이전 제품에서 미세분말이었던 제형을 미세과립 제형으로 변경해 섭취 시 입 안의 잔물감을 배제했고, 1포당 중량을 2.5g에서 1.7g으로 낮춰 간편하고 부담없이 복용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주성분인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수와 귀리식이섬유 함량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

이 제품은 당뇨병 예방 및 치료에 특허를 받은 유산균 'CBT-DM3'과 함께 식후 인슐린의 과다 분비를 막고 혈당 상승을 감소시키는 '귀리식이섬유', 인슐린을 정상수치로 유지시켜주는 '이눌린'을 함유해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준다. 이를 통해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과 귀리식이섬유 성분이 장 건강과 혈당 관리를 동시에 돕는 시너지 효과를 이뤄낼 수 있다. '듀오락 혈당컨트롤'은 쎌바이오텍의 세계 특허 이중코팅 기술이 적용, 프로바이오틱스가 위에서 죽지 않고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 정착 및 활성화된다. 또한 마늘, 고추, 생강 등 자극적인 식습관에 길들여진 한국인의 장에서 분리한 '한국형 유산균'인 까닭에 한국인의 장 환경에 가장 적합하다.

특히 요즘처럼 때이른 무더위로 인해 당 수치를 급격히 상승시키는 과일이나 음료를 많이 섭취하는 시기에는 혈당 관리가 어려워지기 때문에 당뇨환자는 이 시기에 혈당 조절에 각별히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듀오락 혈당컨트롤’은 혈당 조절 기능이 탁월할 뿐 아니라 혈당치료제와 함께 복용하더라도 부작용 걱정이 없어 당뇨환자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