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식품, 신제품 ‘산수유미라클’ TV광고, 짧지만 강한 ‘15초의 드라마’
화제의 드라마 ‘정도전’의 명장면을 그대로 담은 형식으로 주목
천호식품은 KBS 드라마 정도전에서 이인임 역할로 활약한 박영규를 모델로 발탁해 신제품 ‘산수유미라클’의 TV광고를 선보였다고 19일 발표했다. KBS 대하사극 정도전의 드라마 속 영상을 그대로 담은 광고로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주목을 받고 있다. 드라마 속 영상을 편집 없이 그대로 활용해 목소리 더한 광고기법으로 ‘이게 드라마인가?’ 하는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정도전의 이인임(박영규)의 인상적인 연기가 돋보였던 극 중 명장면을 활용해 긴장감 넘치는 화면과 절묘하게 맞아 떨어지는 박영규의 더빙으로 신선한 웃음을 준다. 드라마에선 죽음으로 하차했지만 여전히 회자되고 있는 이인임의 연기를 다시 볼 수 있어 시청자들에게 반가운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TV광고 속 이인임은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산수유 남자한테 좋구려’, ‘전하, 남자라면 산수유를 드셨어야지’ 라고 말하며 산수유 제품의 업그레이드 된 효능을 전한다. 드라마에서 돋보였던 이인임의 강렬한 캐릭터가 더욱 강화된 제품의 특징을 잘 드러낸다. 녹음 현장에서 박영규는 드라마 못지 않은 진지한 연기로 좌중을 압도했다는 후문이다.
TV광고 속 제품인 ‘산수유미라클’은 고농축 산수유에 침향, 비수리, 마카 등 남자에게 이로운 성분을 응축해 25g 한 병에 담아낸 제품이다. 고농축•고기능 앰플 제품으로 산수유에 비수리, 침향, 마카 등 원료를 추가해 소량만으로도 유효성분을 고스란히 섭취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천호식품 홈페이지(www.chunho.net)나 문의전화(080-789-1005)로 확인 가능.
이번 광고는 시리즈물로 총 4편이 제작됐다.현재 2편의 광고가 공개된 상태다. 광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UCC 등을 통해 나머지 편도 공개할 예정이다.
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