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29일 한여름 밤의 미니 콘서트 연다

입력 2014-06-18 15:17
카카오는 네오위즈인터넷과 공동으로 서비스하는 모바일 소셜 음악서비스 ‘카카오뮤직’ 이용자들과 함께하는 한여름 밤의 미니 콘서트 ‘카카오뮤직 파티 no.1’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9일 진행되며, 카카오뮤직의 스타뮤직룸에서 활동 중인 이한철의 ‘불독맨션’과 ‘윤덕원(브로콜리너마저)’이 함께 한다.

‘카카오뮤직 파티’는 스타뮤직룸에 참여하는 뮤지션들과 팬들이 직접 만나 라이브 공연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함께 소통하며 즐기는 소규모 음악 축제다.

카카오는 이번 첫 번째 파티를 시작으로 라이브 공연, 일일 DJ체험 등 스타들과 팬들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 마련할 계획이다.

카카오는 이번 행사에 앞서 오늘부터 22일까지 참가자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뮤직을 통해 ‘불독맨션’과 ‘윤덕원’의 새 앨범 중 1곡이상 구매한 사용자들은 별도 절차 없이 자동으로 응모가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50명(1인 2매, 총 100명)을 선정해 행사에 초대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19세 이상 참여 가능하며 결과는 오는 25일 카카오뮤직 플러스친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