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제이제이에스미디어(JJS Media)가 국내 대형 페스티벌인 인천 '펜타포트 록 페스티벌 2014'(Incheon Pentaport Rock Festival 2014)의 공식 앱 파트너로 3년 연속 함께한다고 17일 밝혔다.
페스티벌 참가자들은 펜타포트 공식 앱을 통해 간편하게 티켓을 구매하고 라인업, 공연정보, 공지사항 등 공연 정보를 발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펜타포트 공식 앱 내에서 배너광고 판매는 국내 패션의류 및 코스메틱 업체들이 브랜드를 홍보하기 위한 장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제이제이에스미디어는 기존 서비스인 마이뮤직테이스트(MyMusicTaste)의 코어 기능을 이 앱에 추가했다.
마이뮤직테이스트는 '팬의 참여로 이루어지는 콘서트 메이킹 플랫폼'으로서 팬이 있는 곳으로 아티스트를 부르고 공연을 기획한다. 이 컨셉을 펜타포트 록 페스티벌에도 그대로 접목해 '펜타포트 록 페스티벌에서 보고 싶은 아티스트를 초청’하는 기능을 추가한 것.
이재석 제이제이에스미디어 대표는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과 제이제이에스미디어는 신뢰를 바탕으로 다양한 협업을 시도해왔고, 큰 시너지가 발생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음악과 기술을 접목하는 다양한 곳에서 제이제이에스미디어를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