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로이킴, 목소리로 전하는 '아날로그적 사랑'…'접속 2014' 첫 방송

입력 2014-06-13 21:01

수지-로이킴 '접속 2014'

미쓰에이 멤버 수지와 가수 로이킴의 '접속 2014' 내레이션 녹음 현장이 공개됐다.

온스타일-XTM '접속 2014' 제작진은 13일 밤 12시 10분 첫 방송을 앞두고 프로그램의 내레이션을 맡은 수지와 로이킴의 녹음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수지는 부드러운 회색 톤의 니트와 단정히 묶은 머리로 청순한 매력을 풍기며 대본에 집중하고 있다. 편안한 반팔 티셔트 차림의 로이킴 역시 훈훈한 미소를 띄운 채 녹음에 임하고 있다.

'접속 2014' 제작진은 "수지와 로이킴은 느리지만 낭만 가득했던 시절의 감성을 되새기듯 실제로 LP판을 재생하며 프로그램의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라며 "감미로우면서도 달콤한 수지와 로이킴의 목소리가 설렘과 함께 서로에 대한 마음을 키우는 세 쌍의 남녀 이야기에 몰입을 더할 것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온스타일과 XTM이 공동제작하는 느린 연애 프로젝트 '접속 2014'는 연애 초기 남녀의 심리를 엿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지닌 남녀 세 쌍이 서로의 얼굴을 모른 채 손편지와 사진 등을 교환하며 아날로그적인 방법으로 관계를 시작해 나가는 과정을 담아낼 예정이다.

수지와 로이킴의 '접속 2014' 녹음 현장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수지-로이킴, '접속 2014' 프로그램 기대된다", "수지-로이킴, 둘 다 달달한 목소리", "수지-로이킴, 잘 어울린다", "수지-로이킴, 첫 방송 꼭 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