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매니저, '브라질로 가는 주사위'를 굴려보세요

입력 2014-06-13 16:27
수정 2014-06-13 16:32
<p>㈜엔트리브소프트(대표 현무진)는 ㈜세가(SEGA)의 원작 게임을 한국 프로야구 실정에 맞게 성공적으로 현지화해 서비스하고 있는 '프로야구 매니저'(bm.gametree.co.kr)에서 전 세계 축구 축제를 맞이해 '브라질로 가는 주사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브라질로 가는 주사위'라는 제목으로 이용자들과 함께 브라질에서 펼쳐질 전 세계인의 축구 축제를 즐기고, 대한민국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오는 7월 14일까지 진행한다.

'브라질로 가는 주사위' 이벤트는 보드게임 블루마블을 응용한 미니 게임으로 이용자는 홈페이지에서 주사위를 클릭해 나온 숫자만큼 이동하고, 본선 진출 국가로 구성된 말판 위의 보상 아이템을 획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보상 아이템은 '10코스트 팩'과 'S급 스킬블록', 그리고 이벤트를 통해서 한정 출시됐던 카드팩 등이며, 1바퀴를 완주하면 추가 보상으로 게임머니가 주어진다. 말판을 움직일 수 있는 주사위는 게임에 접속하거나 랭킹전에서 승리하면 제공되거나 모든 경기 결과의 득점에 따라 지급된다.

이와 함께 엔트리브소프트는 6월 29일까지 스타 영입 리워드와 선수카드 리워드로 구성된'One&One(원앤원)' 프로모션을 펼친다. 먼저, 스타 영입 리워드는 게임 내 스타 시스템으로 스타 카드를 성공할 때마다 해당 코스트 팩을 증정하며, 선수카드 리워드는 선수카드 구입 시 획득한 코스트의 카드팩을 지급한다. 예를 들어 이용자가 스타 카드 시스템으로 8코스트 스타 카드를 획득할 경우 '8코스트 팩'을 제공하며, 선수카드를 구매해 9코스트의 선수카드가 나오면, '9코스트 팩'을 한 장 더 받게 된다.

한편, '프로야구 매니저'는 2000년도 모든 선수카드의 능력치를 조정하는 '재평가 업데이트' 9차를 실시했다. '재평가 업데이트'는 정확한 데이터로 기록의 스포츠인 야구 본연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선수카드의 능력치를 조정하는 업데이트로 지난해 12월, 1999년 선수카드 재평가부터 시작해 이용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재평가된 선수카드로만 구성된 '2000 선수카드팩'을 오는 29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1위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는 엔트리브소프트 게임포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bm.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p>

프로야구 매니저, '가위바위보 이벤트' 시즌2 실시

'프로야구 매니저', 개막초 깜짝 사건 NC 다이노스 1위

엔트리브소프트, 'KBO 선수카드' 사업 시작해볼까

엔트리브소프트, '슈퍼스타 베이스볼 카드' 사러가자

프로야구 매니저, 유저 편의성 UP(업)데이트 실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