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눈 부상
SBS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이하 너포위)'에서 신입 형사 은대구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촬영 도중 눈 부상을 당했다.
'너포위' 측은 10일 "이승기가 촬영 도중 예기치 못한 사고로 부상을 당해 촬영장 복귀가 불가하게 됐다. 지난 9일 새벽 액션 장면 촬영 도중 소품용 가짜 칼에 왼쪽 눈을 찔리면서 각막 손상과 안구 내 전방 출혈이라는 진단을 받았다"고 알렸다.
사고 직후 이승기는 심한 통증 등으로 인해 긴급히 인근 병원으로 후송돼 응급 치료를 받았다. 이후 이승기는 촬영 강행에 대한 의지를 보였지만, 정밀 검사를 요하는 의사의 특별 권고와 제작진의 만류로 촬영장에 돌아가지 못했다.
이에 '너포위' 제작진은 극의 전체적인 흐름을 주도하는 주인공인 이승기가 없이는 사실상 촬영 진행이 불가능하다는 점과 현재 이승기의 부상 상태 등을 고려해 촬영을 중단했다.
현재 이승기는 치료와 안정에 집중하고 있으며, 최대한 빠르게 완쾌해 이후 촬영을 차질 없이 진행하겠다는 의지를 거듭 드러내고 있다.
이승기는 "갑작스럽게 발생한 사고로 인해 촬영을 중단할 수밖에 없어서 안타까운 심정"이라며 "하루라도 빨리 '너포위' 방송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시청자분들에게 죄송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이같은 이승기의 눈 부상으로 오는 11일 '너포위' 스페셜 방송이 긴급 편성됐으며, 12일에는 '너포위' 10회 분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이승기의 눈 부상 소식에 누리꾼들은 "이승기 눈 부상, 촬영 걱정 말고 완쾌했으면", "이승기 부상, 더 큰 사고 아니라 다행", "이승기 부상, 무리하지 말기를", "이승기 부상, 빨리 나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