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는 6월 수능 모의평가 분석과 대입 전략 중간 점검을 위한 대학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14일 서울 성동구 한양대 올림픽체육관에서 열리는 이번 설명회는 수험생들에게 대입 후반 학습계획과 입시전략 등을 설명하기 위해 마련됐다.
1부에선 김기한 메가스터디 교육연구소장이 6월 모의평가 영역별 가채점 결과를 분석하고 달라진 대입제도에 따른 수시모집 지원 포인트를 짚어준다. 2부에선 최인호, 오르새, 김기훈 등 메가스터디 수능 전문 강사들이 6월 모의평가 출제경향을 분석하고 EBS연계 출제에 대비한 영역별 학습전략을 제시한다.
손주은 메가스터디 대표이사는 3부에서 ‘2015 대입 후반전, 역전을 위한 필승전략’을 주제로 종합적인 입시전략을 알려준다.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2015 대입 전략 자료집과 열공노트 세트, 여름방학 계획표, 볼펜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설명회 참석을 원하는 학생은 오는 13일 까지 메가스터디 사이트(www.megastudy.net)에서 신청 가능하다. 설명회 당일에 핸드폰으로 받은 단문 메시지를 진행요원에게 보여주면 입장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1599-1010)로 문의하면 된다.
한경닷컴 박희진 기자 hotimpac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