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그룹, 세월호 피해지원 성금 15.5억원 기탁

입력 2014-06-03 11:49
수정 2014-06-03 17:34
<p>KT(회장 황창규, www.kt.com)는 세월호 참사의 피해자와 가족을 지원하고 안전한 국가 인프라를 구축하기 위한 성금으로 15억 5천만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KT그룹의 세월호 성금은 KT와 BC카드, KT스카이라이프 등 23개 계열사 기부금 12억 6천만원과 KT그룹사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를 통해 모금된 2억 9천만원으로 마련됐다.

KT그룹 임직원 및 IT서포터즈 700여명은 세월호 침몰 사고 직후부터 현재까지 사고 현장인 팽목항과 안산 합동 분향소 등지에서 봉사활동에 참여하여 24시간 통신 서비스 지원 및 구호 물품을 제공하는 등 피해지원을 하고 있다.

또한, KT는 재난현장에 이동기지국, 중계기 등을 확충해 원활한 통신을 지원하는 한편, 피해 가족들이 머무는 진도체육관에는 WiFi망 및 유 ·무선전화, 충전기 등 통신 장비를 지원하고 있다.

경영기획부문 한훈 부문장은 성금을 전달하며 '세월호 침몰로 인한 희생자와 가족의 아픔에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고자 하는 바람으로 KT그룹과 임직원들이 작은 뜻을 전하게 됐다'고 말하고, '앞으로 KT그룹의 역량을 다해 안전한 대한민국 만들기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p> <p>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p>

KT, 해외여행시 음성로밍요금 33% 할인 받으세요

KT, 6.4 지방선거 통신망 안정운용 총력 지원 아끼지 않겠다

KT, 올레 멤버십이 메이크업 비법 알려드려요

KT, 올레TV, 드라마 '본방사수'하면서 마트 쇼핑 즐기세요

KT, 맞춤형 구인구직 정보 '올레 비즈메카'에 다 있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