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혁현 기자 ] 하나대투증권은 중국시장의 올바른 장기투자 문화 정착을 위한 '중국 내수 1등주 고객 설명회'를 오는 10일 오후 4시 하나대투증권 여의도 본사 3층 한마음홀에서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는 중국시장 및 가치투자의 대표주자인 조용준 하나대투증권 리서치센터장이 강연자로 나선다. 중국을 대표하는 내수 1등주 기업의 지난해 실적 분석과 올해 전망 등을 발표할 예정이다. 중국전문 애널리스트인 한정숙 연구원의 올해 중국 경제 및 시장 전망도 이어진다.
정윤식 하나대투증권 고객자산운용본부장의 중국 대표주 장기투자 공략법과 'KTB 중국1등주펀드'를 운용하고 있는 이용 KTB자산운용 본부장의 강연도 진행된다.
하나대투증권은 지난해 10월 '하나 중국1등주랩'과 올해 1월 'KTB 중국1등주펀드' 등 중국 내수 1등주 기업에 장기 투자하는 상품을 연이어 출시했다. 이 상품은 단기적인 수익추구를 지양하고, 3~10년 이상의 중장기투자를 통해 고수익 추구를 목표로 하면서 자녀증여 상품으로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조용준 하나대투증권 리서치센터장은 "수년간 중국시장을 면밀히 분석해 온 결과 중국 투자의 답은 대표 내수주의 장기투자에 있었다"며 "해외 투자상품으로 눈을 돌리고 있는 많은 투자자들에게 중국 대표주 이해와 올바른 장기투자 문화 정착에 도움을 주고자 본 설명회를 개최하게 됐다"고 취지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재테크에 관심 있는 투자자는 누구나 현장 참석 가능하다. 설명회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하나대투증권 리서치센터(02-3771-8586) 또는 고객상담실(1588-3111)로 문의하면 된다.
한경닷컴 정혁현 기자 chh03@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