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종현-유라 우결'
배우 홍종현과 걸그룹 걸스데이 유라가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가상부부로 만난다.
28일 MBC 측은 "두 사람이 오늘 첫 만남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가상 결혼생활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상대방에 대한 아무런 정보 없이 첫 만남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MBC 관계자는 "여자를 돌같이 보는 홍종현과 남자는 애교로 녹이는 유라의 조합이 시청자들의 흥미를 끌 것이다. 같은 듯 다른 두 사람의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잘생긴 '철벽남' 홍종현과 애교만점 '러블리걸' 유라의 가상 결혼생활은 6월 7일부터 방송된다.
한편, 홍종현과 유라가 우결에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유라의 과거 화보가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유라는 수영복 느낌의 상의를 입은 채 망사스타킹을 신어 완벽한 몸매라인을 뽐내며 남성팬들의 마음을 설레게했다. 특히 유라의 볼륨감 넘치는 가슴라인과 섹시한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홍종현 유라 우결 출연 소식에 누리꾼들은 "홍종현 유라 우결 출현 기대된다", "홍종현 유라 잘 어울린다", "홍종현 유라, 뭔가 진짜 만나도 잘 어울릴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