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신무', 상상초월 액션이 펼쳐진다

입력 2014-05-23 10:55
수정 2014-05-23 19:29
<p>위메이드가 신작 모바일게임 '신무'가 모바일 RPG의 새로운 성공 신화를 예고한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개발작 모바일 액션 RPG '신무'가 22일 구글 플레이를 통해 프리오픈(Pre-Open)을 시작했다.

이번 프리오픈은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구글 플레이를 통해 무료로 다운 받으면 바로 플레이 가능하다.

프리오픈에 생성된 캐릭터 및 모든 게임 관련 정보는 정식 출시 이후까지 초기화 없이 유지되며, 이용자들은 정식 오픈 전에 미리 게임 내 캐릭터 명을 선점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위메이드만의 모바일 RPG 개발 노하우가 집약된 기대작 '신무'는 언리얼 엔진을 탑재해 콘솔 게임과 맞먹는 고 품질의 그래픽과 다이나믹한 전투 액션이 돋보이는 대작 모바일게임이다.

여기에, ▲ 8종류 스테이지와 총 69종의 다양한 배경의 던전 ▲ 수 천종의 아이템을 생성하는 랜덤 옵션 시스템 ▲ 이용자 편의를 위한 자동 전투 등 몰입도 높은 콘텐츠도 강점으로 꼽힌다.

아울러 모바일 환경 내에서 최적화된 '채팅기능', 각 캐릭터 별 풍부한 코스튬 지원, 다채로운 전투모드, 무기 강화와 진화를 통한 육성 시스템도 갖추고 있으며 위미(WEME) 계정,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플러스 등 다양한 접근 방식을 마련해 이용자들의 편의성도 한층 강화했다.

한편, 프리오픈을 기념하여 이용자들에게 특별 아이템 및 장신구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대작 모바일 액션 RPG '신무' 게임 소개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44)에서 확인 가능하다. </p> <p>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p>

위메이드, '신무' 사전 신청으로 맛 볼 준비하자

위메이드 '윈드러너2', 대한민국 No.1 기록에 도전하다

SF영화만 쏟아지는건 아니네, 게임업계 다채로운 SF게임 선사

'윈드러너 for Kakao', 카일리가 각성했다

위메이드, '신무' 차원이 다른 액션이 펼쳐진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