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히어로즈 클래식 for Kakao' 지금 당장 만나

입력 2014-05-23 10:55
수정 2014-05-23 19:26
<p>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078340](대표 송병준, www.com2us.com)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삼성전자 C-Lab(Creative Lab)이 개발한 모바일 2D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히어로즈 클래식 for Kakao'를 5월 30일 선보일 예정으로, 출시에 앞서 사전 등록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C-Lab은 삼성전자가 창조적으로 조직문화를 구축하고 임직원의 역량을 증진시키기 위해 도입한 새로운 방식의 혁신 조직으로, 아이디어를 가진 임직원들에게 독립된 근무공간과 자율적인 근태 환경, 파격적인 성과 보상을 제공함은 물론 건설적인 실패를 용인 및 배려하는 제도이다. 지난 2011년 창의 개발 연구소로 시범 운영을 시작해, 2012년 말 C-Lab으로 명칭을 변경하고 전사적으로 확대 시행됐다.

이번에 출시할 모바일 액션 RPG '히어로즈 클래식(Heroes Classic)'은 C-Lab의 3호 과제로, 2012년 11월부터 게임 개발에 관심 있는 직원들이 모여 완성한 게임이다. 컴투스는 '히어로즈 클래식'의 서비스 전반을 맡아, 게임 운영 및 홍보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히어로즈 클래식'은 터치만으로 화려한 액션과 타격감을 느낄 수 있는 2D 액션 RPG로, 일정 시간 동안 최대한 많은 수의 몬스터를 빠르게 물리치면 되는 쉽고 간단한 방식의 게임이다. 기사, 무도가, 마법사, 닌자 등 8가지 직업으로 분류된 개성 강한 캐릭터들이 존재하며, 각자의 캐릭터가 보유한 스킬을 통해 경쾌한 액션을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동할 지점이나 공격할 대상을 터치하는 단순한 조작 방식을 유지하면서도, 공격 스킬에 따른 타격 및 피격 이펙트, 줌-인/아웃(Zoom-In/Out)을 통한 카메라 연출 등을 구현해 화려한 액션의 맛을 살렸다. 더불어 다양한 소셜 활동을 통해, 캐릭터 직업을 승급시키거나 자신만의 용병단을 성장시키고 전투 중 도움을 구하는 등 친구와 함께 즐기는 다양한 재미 요소도 결합했다.

컴투스는 '히어로즈 클래식' 정식 오픈에 앞서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여한 유저에게는 게임 출시 이후 보상으로 게임 캐시인 보석 100개를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전 등록 이벤트 페이지(http://event.com2us.com/ci/2014/05/heroes_classic_pre/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p> <p>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p>

컴투스, 2014년 1분기 매출 211억 원, 영업이익20억 원 달성!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에 선동열이!?

멈출 줄 모르는 '블레이드' 인기, DAU TOP 8위 기록!

컴투스 '사커스피리츠', 구글 플레이 통해 국내 첫 출시

SF영화만 쏟아지는건 아니네, 게임업계 다채로운 SF게임 선사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