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팡게임(대표 지헌민)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정통 웹 삼국지 '전룡삼국'의 첫 비공개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23일(금)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실시한 '전룡삼국'의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핵심 콘텐츠의 점검을 중점으로 진행하면서 서버 안정성에 대한 테스트도 함께 하였다.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들은 신수에 물을 주면 아이템 수확이 가능한 신수 콘텐츠와 장수를 도와 전투하는 미인 용병 콘텐츠 등 색다르고 방대한 콘텐츠와 삼국지 영화를 보는 듯한 정통성 깊은 배경 그래픽에 대해 칭찬했다.
특히, 군단 모두가 참여 가능한 '왕위 쟁탈전'은 중앙 깃발을 획득한 군단장이 20분 동안 빼앗기지 않을 시 특별한 보상과 함께 황제의 자리에 오르는 전투 콘텐츠이며 더불어 다양한 조건에 따라 입장 가능한 특수 던전 등 권력 쟁패의 재미를 잘 느낄 수 있는 전투시스템에 대해 테스터들은 높은 만족감을 표했다.
정통 삼국지 게임의 진수를 선보일 '전룡삼국'은 이번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유저들의 의견을 검토하여 최상의 환경에서 서비스될 수 있도록 최종 마무리 단계에 도입했다.
팡게임의 이승호PM은 '테스트 기간 동안 유저들의 아낌없는 조언에 감사 드린다'며, '유저 분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찾아 뵙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전룡삼국'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gd.panggam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p> <p>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p>
'캐논스타 for Kakao' 사전예약 및 이벤트 실시
'전룡삼국' 삼국지게임 군웅할거 더 이상 없다!
팡게임, '캐논스타 for Kakao' 정식 출시!
멈출 줄 모르는 '블레이드' 인기, DAU TOP 8위 기록!
팡게임, '전룡삼국' 삼국지게임의 패권을 향한 첫 CBT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