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MORPG '매드온라인(M.A.D)'이 유저들에게 비공개테스트를 시작으로 첫 선을 보인다.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퍼블리싱하고 ㈜바른손E&A(대표 박진홍)의 자회사 ㈜니트로젠(대표 이장욱)이 개발한 실시간 자원 전쟁 MMORPG '매드온라인(M.A.D)'이 비공개 테스트를 금일 오후 4시부터 진행한다.
이번 비공개테스트는 신청하면 바로 참여 가능한 방식으로 신청자 모두가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으며 만18세이상이면 회원가입 신청 완료 후 바로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 기간은 금일 오후 4시부터 오는 27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서버 오픈은 매일 오후 4시부터 자정까지 열린다.
이번 비공개테스트에서 이용자들은 레벨 40까지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으며, PVP, 인스턴스 전장, 배틀필드 등 매드온라인의 메인 콘텐츠를 모두 체험하고 테스트가 가능하다.
매드온라인은 이번 CBT 오픈을 기념하며 이용자들의 원활한 테스트를 돕기 위해 스피더 등 각종 탈 것, 경험치 보너스 티켓, 액세서리 반지 등 매드스타터 패키지를 전원에게 지급한다. 그리고 CBT시 레벨 10에 도달하면 오픈 테스트시 CBT 감사 패키지도 증정한다. 아울러 매일매일 원활한 게임진행을 위해 다양한 아이템을 유저들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매드온라인(M.A.D)'은 미래의 신 전략 핵병기인 '데스티니'로 인해 멸망한 미래의 지구를 배경으로 인류의 재건을 꿈꾸는 '델카', 그리고 돌연변이 사이에서 태어난 새로운 종족 '나크' 간의 대립을 소재로 한 실시간 자원 전쟁 역할 수행 온라인게임(MMORPG)이다. 특히 기존 MMORPG에서 보지 못했던 색다른 전쟁병기는 물론 다양한 탈 것들을 타고 선보이는 전투, 그리고 게임 내에서 5:5로 즐기는 A.O.S 형태의 '배틀필드 시스템' 등 다채로운 미니게임들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돼있다. 또한 매드온라인은 블리자드에서 디아블로2의 리드 아티스트를 담당했던 이장욱 사단이 직접 설립한 ㈜니트로젠이 직접 기획하고 만든 게임이라 주목받고 있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사업본부장은 '이번에 첫 선을 보인 실시간 자원전쟁 MMORPG 매드온라인은 다른 온라인게임에서 느낄 수 없었던 독특함을 선사할 것'이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고 새로운 스타일의 MMORPG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매드온라인의 비공개 테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 www.madonline.co.kr ) 에서 확인할 수 있다. </p> <p>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p>
플레이위드존, '타이젬 바둑' PC방 퍼블리싱 계약
'새출발' 바른손게임즈, '바른손E&A'로 사명 변경
매드온라인, 이제 네이버 게임에서도 만난다!
실시간 자원 전쟁 매드온라인(M.A.D), 홍보 영상 최초 공개
SF영화만 쏟아지는건 아니네, 게임업계 다채로운 SF게임 선사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