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사가', 신비술사의 미스터리한 능력을 맛봐라

입력 2014-05-21 11:52
수정 2014-05-21 15:19
<p>㈜조이맥스(대표 김창근)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에서 서비스 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www.lostsaga.com)'가 금일(21일) 신규 레어 용병 '신비술사'를 공개했다.

117번째로 '로스트사가'에 등장하는 '신비술사'는 미스터리학파의 비전을 사용하는 캐릭터로, 수정구을 자유롭게 조종하여 상대를 제압하는 레어 용병이다.

보유 스킬로는 수정구를 5번 연속 발사하거나 타격한 상대의 위치를 바꾸는 '미스틱볼'과 다운이나 피격, 경직 등의 상태이상 시 즉시 용병을 교체할 수 있는 '리플레이스', 포탈 생성 후, 일정시간 뒤 복귀하는 '포지셔닝', 타격 성공 시 상대의 모든 스킬을 사용할 수 없게 만드는 '봉인'이다.

'로스트사가'는 신규 용병 '신비술사'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 패키지를 마련하고 21일부터 28일까지 접속 시간에 따라 원하는 용병조각을 선택 획득 할 수 있는 '용병조각의 램프'를 제공하는 이벤트가 펼쳐진다.

'용병조각의 램프'는 게임의 접속 시간 달성에 따라 초급, 기본, 고급으로 나뉘며, 각각의 등급에 따라 100개, 200개, 300개의 용병조각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동안 낚시에 100번 성공하면 '차원조각' 50개를 선물하며, 일반 강화 재료 및 차원 강화 재료 소모량을 절반으로 줄이는 '차원조각으로 갈고, 닦고, 조이자!' 이벤트가 진행된다.

주말인 24일과 25일에는 접속시간 달성에 따라 초급, 기본, 영구 장비보급과 레어 초급, 기본, 영구 장비를 선물하며, 제공되는 모든 퀘스트를 달성했을 시 방어 +3, 이속 +6, 드랍 피해 +9의 뛰어난 능력을 보유한 '개발자K의 369' 메달을 선물한다.

117번째로 '로스트사가'에 등장한 신규 레어 용병 '신비술사'와 진행되는 다채로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lostsag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p>

로스트사가, 텐센트와 14억 중국 대륙 사로잡는다!

위메이드, '로스트사가' 유럽 공개 서비스 돌입

로스트사가, 웹툰 트레이스의 거지 '김윤성'이 온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1분기 매출 약 398억 달성

조이맥스, 2014년 1분기 매출 88억 기록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