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대한민국 대표 FPS 게임 '스페셜포스'에서 5월을 맞아 '네잎클로버 찾기' 프로모션을 오픈했다고 16일(금) 밝혔다.
오는 6월 11일(수)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지급되는 '네잎클로버 찾기' 쿠폰으로 행복, 사랑, 소망 등 총 3종의 상자 중 한 가지를 열어 네잎클로버 혹은 해당되는 게임 아이템을 획득하는 방식이다.
게임 플레이 횟수가 증가할수록 상자를 열어볼 수 있는 기회가 높아지며, 상자를 열 때마다 게임머니(SP)를 비롯해 포카락, 반합수류탄 등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특히, 상자 안에는 HERO MG36, RENARD AK74 등 영구 총기 및 폭탄 아이템, 포인트가 2배 상승하는 더블업 아이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네잎클로버가 숨겨져 있어 클로버를 찾는 재미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스페셜포스'에서는 오는 5월 25일(일)까지 이용자들이 팀을 이뤄 경기를 펼치는 '온라인 클랜 랭킹 시즌1'의 예선전이 진행 중이다. 게임 내 클랜전 모드를 통해 쌓이는 점수로 순위가 결정되는 '온라인 클랜 랭킹 시즌1'은 상위 16위까지의 클랜에게 본선 진출의 기회가 주어지며, 본선에서의 상위 클랜에게는 순위에 따라 높은 능력치의 재규어 총기 및 게임머니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이 밖에도 '스페셜포스' 이용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큐티(CUTIE) 시리즈의 신규 총기와 마니아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AN94 MOD0 등 총 2종의 신규 무기가 업데이트 됐다.
'스페셜포스'의 이번 프로모션 및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specialforce.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p>
네오위즈게임즈, 퍼즐 게임 '마성의 플러스' 태국 수출
네오위즈 '디젤', 이번엔 인도네시아 정조준
네오위즈게임즈, 실속있는 성장, 매출 661억원, 영업이익 170억원
후지이 미나의 '무극', 오늘부터 즐겨보자
한콘진, 게임업계 애로 해소를 위한 소통 이어가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