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TV, 본방 놓친 화제의 드라마, 몰아서 정주행하세요

입력 2014-05-16 11:11
수정 2014-05-16 17:22
<p>올레tv가 추억의 드라마 라인업을 강화한다.
KT(회장 황창규, www.kt.com)의 IPTV 서비스 올레tv가 과거 종영한 드라마를 VOD로 제공하는 '다보드(다시 보는 드라마)'를 통해 100여 개 타이틀, 4,000여 편 작품을 서비스한다고 16일 밝혔다.

올레tv에 따르면 최근 '다보드'에 추가된 작품은 '첫사랑', '청춘의 덫', '마지막승부', ' 여명의눈동자', '모래시계', 'M', '느낌' 등 1990년대 명작 드라마를 비롯해, 2000년대를 달궜던 '겨울연가', '올인', '내 이름은 김삼순', '미안하다 사랑한다' 등 다수다.

이들 작품은 시리즈 구매 시, 개별 구매보다 50% 저렴하게 시청 가능하다. 또, 지상파월정액 상품에 가입하면 이들 작품 모두 추가 비용 없이 즐길 수 있다.

올레tv는 '해를품은달', '시크릿가든', '신사의 품격' , '동이' , '착한남자', '추적자', '싸인', '시티헌터', '각시탈', '적도의남자', '더킹투하츠' 등 종영 드라마들을 VOD로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올레tv는 오는 25일까지 KBS, SBS, MBC 등 최신, 인기 지상파 프로그램을 무한 반복 시청할 수 있는 '지상파 월정액 서비스' 가입 이벤트 '가족애 채움'을 실시한다. 이 기간 '지상파 월정액 서비스' 가입 뒤 이벤트에 응모하는 사람에게 TV 다시보기, 영화 VOD 등을 볼 수 있는 3,000포인트를 증정한다. 그리고 매일 10명씩 추첨해 1개월 TV 다시보기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TV 다시보기' 메뉴에서 지상파 월정액관을 통해 '5월 이벤트 응모'를 선택하면 된다. 전용관 내 이벤트 안내 영상을 시청한 뒤, 리모컨 빨간 버튼을 누르면 된다.

이외에도 KT미디어허브의 모바일TV 서비스 올레tv모바일은 명작 드라마를 10분 내외로 재구성한 '10분 드라마'를 무료로 독점 서비스 중이다. '해를 품은 달', '대장금', '세친구', '사랑과 야망' 등 화제작을 내레이션과 함께 짧은 길이의 영상으로 제공한다.</p> <p>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p>

'뽀로로 놀이' TV앱 이노베이션 대상 최우수상 수상

게임 전문 채널 SPOTV GAMES, 28일 개국!

SPOTV GAMES, 설 맞이 특집 프로그램 편성!

SPOTV GAMES, 케이블TV로도 만난다!

SPOTV GAMES, KT 올레TV로도 본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