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카시트 전문 브랜드 다이치(대표:이지홍)가 5월 15일부터 5월 18일까지 대구 EXCO에서 진행되는 대구 임신출산유아교육용품 박람회에 참가한다.
다이치는 이번 대구 임신출산유아교육용품 박람회에서 신제품인 퍼스트7 카시트와 2013 베스트 셀러인 듀웰 시즌2 오가닉 레드 ISOFIX 카시트를 특별 할인 판매하며 제품 구매 고객에게 썬바이저, 쿨시트 등의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퍼스트7 카시트와 듀웰 시즌2 오가닉 레드 ISOFIX 카시트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타이니러브 마이 네이처 팔스 스트롤과 소소즈 트레이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또한 퍼스트7 카시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7만원 상당의 다이치 썬바이저가, 듀웰 시즌2 오가닉 레드 ISOFIX 카시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3만원 상당의 다이치 3D 쿨시트가 특별 사은품으로 추가 증정된다.
퍼스트7 카시트는 신생아부터 7세까지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시트는 물론 헤드레스트 부분까지 도톰한 쿠션감이 특징이다. 특히 헤드레스트의 경우 T-SIP(Triple Side Impact Protection) 적용하여 측면 충격에도 안전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베이비, 토들러, 차일드 총 3단계 모드로 아이의 성장에 따라 맞춤 사용이 가능하며 법정 카시트 사용 연령까지 퍼스트7 카시트 하나로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듀웰 시즌2 오가닉 레드 ISOFIX 카시트는 2013 엄마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육아용품 카시트 부문 1위를 차지한 제품으로 국내 최초 개발된 양방향 빌트인 ISOFIX가 특징이다. 넓고 깊어진 시트와 SIP(Side Impact Protection) 시스템이 적용된 헤드레스트, 양방향 빌트인 ISOFIX로 안전성을 더욱 높여 작년 한해 동안 엄마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다이치는 2014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 선정된 국내 유아용 카시트 전문 브랜드로 지난 2011년 소비자고발 프로그램에서 유아용 카시트 안전성 1위를 차지하며 이름을 널리 알렸다. 국내 최초 유럽 안전인증, 국내 최초 오가닉 카시트 출시, 국내 최초 양방향 빌트인 ISOFIX 카시트 개발 등 꾸준한 신제품 개발을 통해 카시트 업계를 이끌어 가고 있다.
'제14회 대구임신출산유아교육용품전’은 보행기 경주대회, 닥터브라운 우유빨리마시기대회, 장거리관람객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 될 예정이며 이번 전시는 한경닷컴에서 동영상 전문사이트 유튜브를 통해 전 세계 실시간 생중계된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