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모차 브랜드 에이원(리안 대표:이의환)이 홈쇼핑 및 베이비페어 최다 완판을 기록하며 이슈를 일으켰던 유모차브랜드 리안스핀LX가 2014년형 신제품을 출시해 오는 15일부터 대구 엑스코(EXCO)에서 열리는 제14회 대구임신출산유아교육용품전에 참가한다.
에이원은 이번 전시회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제품별 할인행사 및 각종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리안스핀LX 2014년형의 특징은 크게 2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컬러라인업과 퀼리티 업그레이드다. ‘코랄핑크’ 민트그린’ ‘레이크블루’ ‘럭스퍼플’ ‘리치브라운’ 총 5가지 컬러로 라인업을 하였고, 캐리콧커버에 스트라이프 무늬 자수를 새겨 유모차 악세서리의 고급감을 더했다.
또한 아이의 안전을 위해 유모차 이너스트와 좌대에 충전제를 보완하였으며 신생아의 머리에 전달되는 충격을 줄여주기 위해 대형 에어타이어를 장착해 흔들림을 최소화하였다.
에이원은 리안스핀LX 외에도 영국 프리미엄 카시트 조이와 네덜란드 프리미엄 뉴나 바운서도 선보이며 자사제품인 로데오 디럭스유모차를 대여 유모차로 제공한다.
'제14회 대구임신출산유아교육용품전’은 보행기 경주대회, 닥터브라운 우유빨리마시기대회, 장거리관람객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 될 예정이며 이번 전시는 한경닷컴에서 동영상 전문사이트 유튜브를 통해 전 세계 실시간 생중계된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