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의 중등 인터넷강의사이트 ‘수박씨닷컴’은 s-pad(에스패드)에 전 강좌 무한 수강 서비스를 결합시킨 ‘s-pad 스페셜 패키지’를 선착순 200명에게 할인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s-pad는 수박씨닷컴이 지난 2012년 첫 선을 보인 업계 유일의 교육용 태블릿 PC다.
s-pad 스페셜 패키지는 7.0인치, 10.1인치 패드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12개월 무한수강 서비스에 7.0인치 s-pad를 결합시킨 패키지의 가격은 119만8000원으로 각각의 상품을 따로 구매할 때보다 약 30% 저렴하다. 한 달에 약 9만 원대의 수강료로 수박씨닷컴의 모든 강좌를 무제한 반복 수강할 수 있는 셈이다.
s-pad는 전용 플레이어가 탑재돼 있어 강의 배속, 구간 반복, 인덱스, 북마크 등 학습 전용 기능을 갖추고 있다. 자기주도 학습을 선호하는 중학생들이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인터넷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제품이다.
수박씨닷컴 관계자는 “디지털교육이 보편화된 요즘 e-러닝과 자기주도 학습을 선호하는 중학생들을 위해 패키지 상품을 구성했다”며 “특히 s-pad는 전자파 흡수율 기준을 엄격히 적용해 인체 무해 판정을 받은 만큼 장시간 학습에 대한 염려를 덜어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수박씨닷컴(www.soobakc.com)이나 전화(1544-7380)로 문의하면 된다.
한경닷컴 박희진 기자 hotimpac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