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SKT, '버즈런처 for T' 출시…전지현 홈팩 나온다

입력 2014-05-08 15:07

다음커뮤니케이션과 SK텔레콤은 SK텔레콤 고객 맞춤형 런처인 ‘버즈런처 for T’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버즈런처 for T’는 다음 버즈런처를 SK텔레콤 이용자에 최적화한 스마트폰 런처서비스다. SK텔레콤 고객 전용 서비스와 전지현, 이정재 홈팩, 버즈런처 인기홈팩으로 구성돼 있다.

다음과 SK텔레콤은 ‘버즈런처 for T’ 출시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SK텔레콤 고객 중 전지현 홈팩을 다운로드를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전지현 백(Bag)’을 제공한다. 이정재 홈팩을 다운로드 받은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S5’를 준다.

이 밖에도 버즈런처 인기 홈팩을 다운로드 받은 3명에게는 소니 A5000 디지털 카메라를, 공통응모 777명에게는 스타벅스 라떼 교환 기프트콘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웹사이트를 (http://buzz.daum.net/event/skt/)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버즈런처 for T’는 다음과 SK텔레콤이 지난해 10월 미래 성장 동력 발굴을 위해 ‘상품 서비스 강화 및 신규 개발을 위한 포괄적 제휴 협약’을 맺고 처음 출시하는 서비스다. 양사는 향후 런처 외에도 위젯 등 게이트웨이형 스마트폰 서비스에서 추가적인 제휴를 기획하고 있다.

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