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순간 엑소'
그룹 엑소(EXO)가 출연하는 Mnet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 '뜨거운 순간 엑소'의 첫 방송이 확정됐다.
Mnet은 7일 "엑소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뜨거운 순간 엑소'가 오는 9일 첫 방송된다"고 알렸다.
당초 '뜨거운 순간 엑소'는 지난달 18일 첫 방송이 편성됐었지만, 세월호 참사로 인해 이를 연기한 바 있다.
오는 9일 오후 10시 10분 전파를 타게 될 '뜨거운 순간 엑소' 첫 방송에서는 엑소의 '중독' 컴백 준비부터 활동 모습 등을 밀착 동행 취재해 담아낼 예정이다.
특히 엑소는 이날 신곡 '중독'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SM타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중독' 뮤직비디오 중 엑소-K 버전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20시간 만에 조회수 200만 건을 돌파했다.
더불어 이번 엑소의 미니 앨범 '중독(Overdose)'는 선 주문량만 총 65만 8710장으로 역대 미니앨범 사상 최다 선 주문량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또한 이번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 '중독'이 멜론, 벅스, 네이버 뮤직 등 주요 음악 사이트 9곳의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앨범 수록곡 전곡이 음원 상위권에 오르는, 이른바 '차트 줄 세우기'를 선보이며 엑소의 남다른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뜨거운 순간 엑소' 첫 방송 소식에 누리꾼들은 "'뜨거운 순간 엑소' 드디어 첫 방송", "'뜨거운 순간 엑소' 꼭 본방 사수해야지", "'뜨거운 순간 엑소' 신곡 '중독' 활동도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