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중독' 뮤비
그룹 엑소(EXO)의 신곡 '중독' 뮤직비디오가 공개와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7일 엑소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자정 SM타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엑소-K와 엑소-M 두 가지 버전의 '중독'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 중 엑소-K의 뮤직비디오가 공개 19시간 만에 조회수 190만 건을 넘어서며 200만 뷰 돌파를 눈 앞에 두고 있다.
특히 이번 엑소의 미니 앨범 '중독(Overdose)'는 선 주문량만 총 65만 8710장으로 역대 미니앨범 사상 최다 선 주문량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또한 이번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 '중독'이 멜론, 벅스, 네이버 뮤직 등 주요 음악 사이트 9곳의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앨범 수록곡 전곡이 음원 상위권에 오르는, 이른바 '차트 줄 세우기'를 선보이며 엑소의 남다른 인기를 증명했다.
더불어 엑소 멤버들이 출연하는 Mnet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 '뜨거운 순간 엑소' 역시 9일 오후 10시 10분으로 첫 방송 날짜를 확정해 이번 컴백에 대한 팬들의 반응은 더욱 뜨거워질 전망이다.
엑소의 '중독' 뮤직비디오에 누리꾼들은 "엑소 '중독' 뮤비, 대세돌 인증", "엑소 '중독' 뮤비, 정말 중독되겠네", "엑소 '중독' 뮤비, 곧 200만 뷰 넘을 듯", "엑소 '중독' 뮤비, 이번 활동도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