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데뷔 15주년 기념 프로젝트
1999년 1집 'Chapter 1'의 타이틀 곡 '어머님께'로 데뷔한 god는 2002년 5집 'Chapter 5'를 마지막으로 이후, 박준형, 데니안, 손호영, 김태우 네 명의 체제로 이어오다, 2006년 활동을 중지하고 개인활동을 펼쳐왔다.
각자의 자리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던 다섯 멤버들의 컴백은 항상 대중들의 관심사. 매번 기다림을 이어왔던 이들의 컴백은 2014년 올해 '데뷔 15주년'이라는 뜻 깊은 의미 아래, 팬들의 기대와 멤버들의 의지로 긴긴 논의를 종지부 지었다.
god의 추억과 우정, 그리고 의리를 바탕으로 의기투합한 15주년 기념 프로젝트를 통해 비로소 다섯 명의 god를 만날 수 있게 된 것.
god의 15주년 프로젝트는 8일 음원 공개를 통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이날 전격 공개되는 음원은 ‘기부곡’ 형태로 발매, 국민그룹 지오디 다운 따뜻한 행보가 더욱 눈길을 모은다.
또한, 8일 공개되는 음원을 포함한 정규 앨범은 7월 중 발매될 예정으로, god만의 따뜻하고 트렌디한 색깔이 그대로 담긴 것은 물론 오랜 시간 팬들을 기다리게 한 만큼 멤버 한 명, 한 명의 진심과 노력을 담은 음원들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12년 만에 완전체라는 반가운 소식을 전한 지오디의 15주년 프로젝트 활동은 그 의미가 깊고 남다른 만큼 음원과 공연을 위주로 한 최소한의 활동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