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조이맥스(대표 김창근)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 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http://www.lostsaga.com)'가 금일(30일) 프리미엄 용병 '김윤성'을 공개했다.
'김윤성'은 네스티켓 작가의 유명 웹툰 '트레이스'에 등장하는 거지 일당의 두목으로, '로스트사가'에서는 다리에 부스터를 사용하여 공중을 활보하는 프리미엄 용병으로 재탄생 되었다.
보유 스킬로는 전방에 거대한 빔을 쏘는 '칼솔럼의 구슬', 뛰어올라 다리에서 새끼 상어 폭탄을 발사하는 '새끼 상어', 타겟을 추적하여 공격하는 '진입한다!!', 바닥에 충격파를 일으켜 뛰어 오르는 '탈출한다!!' 총 4가지 이다.
'로스트사가'는 프리미엄 용병 '김윤성'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 패키지 아이템을 마련하고, 4월 30일부터 5월 14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황금 연휴가 포함된 이번 기간 동안 주간은 16시부터 20시까지, 주말에는 11시부터 3시까지 몬스터 던전 및 오늘의 모드를 즐기면 경험치 및 페소(게임머니)를 3배로 지급한다.
더불어 접속시간 달성에 따라 초급, 기본, 영구 장비 보급을 선물하고, 전투 시간에 따라 강화 및 각성, 펫 먹이 등의 용도로 사용되는 '차원조각'을 1일 최대 125개까지 제공한다.
또한, 2주간의 이벤트 기간 동안 이벤트 및 퀘스트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실버 조각 및 실버 코인을 획득할 수 있으며, 수집한 실버 코인은 이벤트 샵을 통해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116번째 신규 용병으로 등장한 인기 웹툰 '트레이스'의 '김윤성'과 2주간 펼쳐지는 다채로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http://www.lostsag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로스트사가, 충격파 공격! '임팩트 투구' 공개
로스트사가, '초시공전사'의 힘으로 모두 일시 정지!
로스트사가, 대규모 업데이트로 진화된 모습 공개!
로스트사가, 신의 힘을 지닌 '데미갓 망토' 공개
로스트사가, 텐센트와 14억 중국 대륙 사로잡는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