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엔자임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크리스찬 한센의 프로바이오틱스 담아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이 몰려 있는 5월은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을 되돌아보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달이다. 만약 5월 가정의 달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건강을 생각한 실속있는 아이템을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
이와 관련해 건강식품 전문기업 ㈜해피엔자임은 5월 가정의달 선물로 '덴마트산 유산균이야기'를 추천한다. 덴마크 유산균이야기는 140년 전통의 유산균 기업 크리스찬 한센의 유산균을 사용한 제품으로, 전 세계적으로 높은 인지도를 갖고 있는 제품이다.
유산균이야기에 풍부하게 함유된 프로바이오틱스와 같은 유산균은 우리 몸의 면역체계의 70% 이상을 관장하는 장의 건강을 책임진다. 유산균을 꾸준히 먹음으로써 면역체계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못해 발생하는 아토피, 비염, 천식 등의 면역질환을 막는데 도움을 준다는 것이다.
덴마크 유산균이야기에는 크리스찬 한센의 질 좋은 유산균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우리 몸에 이로운 유익균은 증식시키는 한편, 해로운 유해균을 억제하고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준다. 이와 더불어 아연을 비롯한 이눌린, 치커리추출물 분말 등을 함유해 면역력 향상에 더욱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덴마크 유산균이야기는 규칙적인 배변활동이 안 되는 사람, 앉아 있는 시간이 많고 활동량이 적어 장운동이 원활하지 않은 사람,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장에 불편함을 느끼는 사람, 성장기 어린이 및 수험생, 임산부, 노년층 등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해피엔자임 관계자는 "요즘처럼 서구화된 식습관이 만연하고, 항생제와 방부제를 과다 섭취하는 현대인들에게 유산균을 신경 써서 챙겨먹는 일은 필수"라면서 "얼마 남지 않은 5월, 감사의 달에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유산균으로 면역력을 선물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덴마크 유산균이야기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공식 온라인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소비자 상담실을 통해 가능하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