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스피어, 황금 시대의 완성 '고룡의 무덤' 추가

입력 2014-04-29 11:26
수정 2014-04-29 18:16
<p>㈜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모바일 MMORPG '아크스피어'가 29일 '황금의 시대 파트3: 고룡의 무덤'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아크스피어'는 이번 업데이트로 총 3회에 걸쳐 실시된 대규모 판올림을 마무리 하고, 보다 쾌적한 게임성과 풍부한 콘텐츠로 재탄생 하게 됐다.

'황금의 시대 파트3: 고룡의 무덤' 에서는 최고 레벨이 37레벨까지 상향 되며, 새롭게 등장하는 3종의 필드 맵 '잃어버린 숲'과 '고룡의 무덤' 그리고 정예 몬스터가 등장하는 '실버로져 보물섬'이 공개된다.

또한 신규 필드와 레벨 상향에 걸맞는 새로운 몬스터들과 더욱 강력해진 아이템들이 등장해 모험 본능을 자극한다.

한편 위메이드는 '황금의 시대' 업데이트 마무리를 기념하기 위한 3 종의 푸짐함 이벤트를 마련했다.

새롭게 추가된 '고룡의 무덤'에서 '고룡 무덤의 비밀' 퀘스트를 수행하면 추첨을 통해 100미라클을 지급하며, 친구들과 함께 힘을 합쳐 진행하는 파티 퀘스트 '라이베르의 부탁'을 수락 및 완료한 이용자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5월 3일과 4일 주말을 맞아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초대형 모바일 MMORPG '아크스피어'는 구글플레이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크스피어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19)와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arksphere)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p>

위메이드, '신무' 프리뷰 사이트 전격 오픈

'아크스피어'를 빛낼 '아크스타' 선발 대회 개최

아크스피어, PvP 투기장에서 최강자를 가린다!

로스트판타지, 웹툰 소녀더와일즈와 콜라보 실시

아크스피어, PvP 투기장 오픈 '최강자 가리자!'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