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이불하면 누비지오, 가격 경쟁력·디자인 차별화

입력 2014-04-25 07:00
국내 온라인 침구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누비지오는 고객중심경영의 경영철학이 굳건한 기업이다.

누비지오는 2005년부터 본격적인 인터넷 사업부를 마련하여 지난 9년간 끊임없이 상품개발투자 및 국내 온라인 몰의 인프라를 구축하여 경쟁력을 강화해 왔다. 국내에서 가장 많은 솔리드 (단색) 침구세트는 런칭한 덕분에 출시 4년 만에 소비자가 선택한 브랜드 수상, ‘팝컬러 호텔식 침구(단일 제품) 100,000개 판매 돌파’ 라는 놀라운 성공신화를 이룩할 수 있었다.

침구 외에 홈리빙에 연관한 제품을 같이 구매하길 원한다는 고객층의 의견을 반영해 2013년 위드지오 브랜드를 런칭해 북유럽 스타일 소품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진심을 담은 마케팅과 한결같이 유지해온 제품력이 구매성향이 까다로운 침구 카테고리 내의 온라인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이다.

2020년 기업가치 1천억 달성이라는 목표 아래 명실상부한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을 기대하고 있는 누비지오의 가장 큰 무기와 차별화전략은 바로 가격경쟁력, 유니크한 디자인, 고객욕구충족이다. 올해 연구소를 설립하는 등 제품 경쟁력을 끌어올리는 데에도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