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의 대학편입 전문브랜드 메가UT는 의치과대학 편입 및 의·치의학전문대학원 진학 준비생들을 대상으로 2015 의학계열 학사편입 대비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27일 오후 3시 메가UT 강남 단과전문관에서 열리는 이번 설명회는 최근 의학계열 입시의 주요 변화와 이슈, 이에 따른 대비법을 설명하기 위해 마련됐다.
1부 강연에선 의·치대 편입학 제도에 대해 설명하고 학생 유형별 의학계열 진학 준비전략을 제시한다. 2부 강연에선 올해 각 대학의 학사편입 모집전형 분석에 따른 전형요소별 핵심 대비 포인트를 짚어줄 예정이다. 설명회가 끝난 후엔 메가UT 입시전문가와 1:1 무료 상담도 받을 수 있다.
메가UT 관계자는 “올해 서울대 고려대 연세대 등 12개 의·치전원이 의·치대로 전환, 총 296명을 학사 편입학으로 선발할 예정”이라며 “올해는 의학계열 제도 변경의 첫해로 의치대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또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2015 의학계열 편입 가이드북, 편입학 성공 스토리북 등이 무료 제공된다. 설명회 참석을 원하는 학생은 오는 26일까지 메가UT 사이트(www.megaUT.com)에서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UT 강남 단과전문관(02-553-8711)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경닷컴 박희진 기자 hotimpac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