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챔프, '야하게' 티저 영상…완벽 몸매 女아이돌 정체는?

입력 2014-04-09 07:49

계범주 등이 소속 되어있는 힙합레이블 PJR Entertainment의 신예 뉴챔프의 데뷔 싱글 '야하게 Feat 계범주/지희필'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 된다.

데뷔 싱글 발매를 앞두고 있는 뉴챔프가 9일(수) 낮 12시 소속사인 PJR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싱글의 '야하게 Feat 계범주/지희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이날 공개되는 티저 영상에는 지난 주 공개 해 화제가 되었던 세 명의 여 아이돌의 정체가 공개 되지는 않았지만 세 명의 얼굴과 신체 일부 등을 공개한 힌트를 담고 있다.

지난주 뉴챔프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세 여성의 뒷모습이 찍혀있는 사진 한 장을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 사진에는 걸 그룹이라는 설명 없이도 걸그룹 멤버가 아닌지 의심 할 만큼의 잘록한 허리에 늘씬하고 길쭉한 각선미를 자랑 하는 세 명의 여성이 찍혀 있어 더욱 화제가 되기도 했다.

뉴챔프는 자신의 장기인 직설적인 가사와 강렬한 래핑으로 언더 힙합 계에서는 'No.1 Bad Boy'로 불리고 있다. 특히 뉴챔프는 2011년부터 현재까지 한국 언더그라운드 힙합씬에 총 3장의 믹스테이프를 배포하며 한국 힙합씬의 새로운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한편, 싱글 '야하게'는 뉴챔프가 직접 멜로디와 가사를 만들어 특유의 직설적인 화법을 담아 냈다. 뿐만 아니라 소속사 동료인 계범주가 프로듀서와 피처링 지원사격에 나섰으며, 언더그라운드 가수 지희필도 피처링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오는 15일 낮 12시 공개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