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4.7.서울) 차별화 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노력해 온 더클래스 효성
(www.theclasshyosung.com 대표이사 배기영) 4월 Journey Package를 선보인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인 더클래스 효성은 교외로 나가기 좋은 꽃피는 4월을 맞아 고객들의 여가생활을 더욱 풍요롭게 해줄 기프트와 함께 메르세데스-벤츠의 오너가 될 수 있는 꿈의 기회를 실현해줄 『더클래스 효성 4월 Journey Package』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더클래스 효성 4월 Journey Package는▲ The CLS-Class 와 E-Class(단, E 250 CDI 4MATIC Avantgarde·E-Class Coup?, E-Class Cabriolet는 제외), 출고 고객 선착순 200분께 대명리조트의 고품격 서비스드 레지던스 소노펠리체 숙박 및 조식(2인) 패키지를 증정하고 ▲ The C-Class 출고고객에게는 대명리조트 최고급 승마클럽 소노펠리체 승마 체험 및 투어(2인) 및 대명의 인기시설인 비발디파크 숙박 패키지를 증정하고, ▲ 3/14일부터 4/13일까지 지속적으로 기존 출고고객 4천여명에게 문자 발송을 통해 전시장에 내방하시면 차량 실내 훈증 서비스 및 방향제를 증정한다.
또한 더클래스 효성의 프리미엄 금융 프로그램으로 C-Class·CLS-Class 무이자 할부 또한 실시 중이다.
더클래스 효성의 배기영 대표는 "꽃이 피고 본격적으로 따뜻해지는 4월을 맞이하여 가족과 함께하는 여행 패키지 프로모션을 준비해봤다.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님들의 품격에 어울리는 여행 상품과, 차량 환기를 위한 방향제 및 훈증 서비스 등 봄을 맞이하기 위한 환절기 아이템 등을 준비했다. 당사에서 준비한 사은품과 메르세데스-벤츠의 다양한 세일즈 프로그램으로 산뜻하고 행복한 4월이 되었으면 한다" 고 밝혔다.
'더클래스 효성, '4월 Journey Package' 와 무이자 할부 등의 프리미엄 세일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자사 전시장으로 문의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