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개 국제도서상 수상 기념 … 저서, CD, 캘리그라피 등 풍부한 구성
마음수련의 설립자이자 유명 강연인 우명 선생이 주옥 같은 명저들을 모은 모음집을 출간해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힐링의 기회를 제공한다.
모음집에 수록된 '이 세상 살지 말고 영원한 행복의 나라 가서 살자'는 2012년 말 아마존닷컴 주간 종합베스트셀러 1위를 무려 한 달 동안이나 차지하며 출판계에 화제가 되었다.
이 밖에도 △진짜가 되는 곳이 진짜다 △살아서 하늘사람 되는 방법 △하늘이 낸 세상 구원의 공식 △영원히 살아 있는 세상 △세상 너머의 세상 △하늘의 소리로 듣는 지혜의 서 △시집 '마음', '순리', '불국토' 등 10권의 도서와 우명 선생이 직접 낭송한 시와 노래까지 포함, 총 CD 17장이 모음집으로 구성돼 우명 선생의 깊이 있는 위로와 통찰을 다양하게 들여다볼 수 있다.
힐링을 주제로 한 저서와 콘텐츠에 대한 신간안내가 범람하는 요즘, 우명 선생의 저작 모음집은 세계인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선생의 행보로 특별히 더 눈길을 끈다.
우명 선생은 직접 한 해 30여 개국을 방문하는 강행군을 이어가며 마음수련의 방법을 알리는 동시에 마음 속 깊은 곳의 질문을 끄집어내고 그 해답을 찾아가는 깨달음의 실천방법을 설파해 왔다. 많은 이들의 고통과 허무를 함께 나눈 우명 선생은 2002년 9월 UN-NGO ‘세계 평화를 위한 국제교육자협회(IAEWP : International Association of Educator for World Peace)의 '마하트마 간디 평화상'을 수상하며 그 공로를 인정 받았다.
이번 모음집 중 특히 우명 선생의 명저로 손꼽히는 '이 세상 살지 말고 영원한 행복의 나라 가서 살자'는 우명 선생 마음수련의 정수를 담고 있는 책으로 한국에서도 교보문고 종합 2위, 인문 분야 14주 연속 1위를 기록한 베스트셀러다.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시상식에서도 찬사가 이어졌다. 세계 최대의 국제도서상인 2013 IPPY Awards에서 영성, 정신, 철학 분야 금상을 수상한 데 이어 2013 National Indie Excellence Awards에서는 철학과 영성 2개 분야 수상자로 선정, 2013 International Book Awards, 2013 Living Now Book Awards, 2012 eLit Awards에서는 금메달을 수상했다.
미국 샌프란시스코 크로니클지는 우명 선생의 '이 세상 살지 말고 영원한 행복의 나라 가서 살자'를 두고 "인간의 존재와 본성 회복에 대한 세계적인 관심을 반영하고 있다"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미국 보스톤 글로브지 역시 "이 책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진정한 마음의 평화를 이룰 수 있을 것"이라며 적극적으로 우명 선생의 저서를 권한 바 있다.
국내외를 넘나드는 명성과 강연 일정으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는 우명 선생의 명저 모음집은 인터넷 교보문고에서 구입할 수 있다. 문의는 참출판사로 하면 된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