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글로벌 게임기업 퍼펙트월드의 한국 자회사인 ㈜엔지엘(대표 김우정)은 4월 3일 불멸온라인 8번째 확장팩인 '신의 후예'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서버를 오픈 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의 후예' 업데이트는 오픈 이후 3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불멸온라인의 8번째 확장팩 업데이트이며, 많은 유저들이 기다려왔던 신규 직업 '궁수'의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지역인 '공중 정원' 업데이트가 진행되어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확장팩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직업 이벤트 및 복귀 유저 이벤트 등 총 8개의 파격적인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고 한다. 각종 이벤트에서 공기 청정기, 건강 식품, 미세먼지 마스크 등 불멸 유저들의 건강을 생각한 특별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신규, 복귀 유저들을 위한 게임 내의 레어급 아이템들도 이벤트를 통해 아낌없이 지급된다.
또한, 확장팩 업데이트와 함께 새로 시작하기를 원하는 복귀유저 및 신규 유저에게 어떤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것인지 선택할 수 있도록 신규서버를 추가한다고 하며, 현재 진행되고 있는 신규 / 복귀 유저 캠페인을 통해 캐릭터의 빠르고 안정적인 성장을 지원하고 이를 통해 불멸 온라인의 재미를 보다 쉽게 느낄 수 있도록 하겠다고 한다.
이종명 불멸온라인 PM은 '불멸의 8번째 확장팩 업데이트는 그 동안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았기 때문에 가능했던 것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본사 개발팀과의 긴밀한 협조를 통해 지속적인 컨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유저 건의사항 반영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의 후예' 확장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불멸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 http://bm.nextgamelif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불멸 온라인, 새 확장팩 '판도라의 귀환' 업뎃
'불멸 온라인' 대규모 확장팩 '신들의 전쟁' 업데이트
불멸 온라인, '신의 후예' 확장팩 마이크로사이트 오픈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