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사이드2' CBT 테스터 모집 13일까지!

입력 2014-03-31 18:10
수정 2014-03-31 18:27
<p>다음커뮤니케이션은 소니온라인엔터테인먼트(SOE)에서 개발한 MMOFPS(다중 접속 1인칭 슈팅 게임) '플래닛사이드2'의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 테스터 모집을 오늘부터 4월 13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FPS 최초의 전쟁이라는 컨셉의 '플래닛사이드2'는 수 천 명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지금까지 즐겨온 소규모 전투와는 차원이 다른 대규모 전쟁을 경험할 수 있다. '플래닛사이드2'의 국내 첫 CBT는 4월 16일부터 5일간 진행되며, 대규모 전투를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다.

CBT 신청과 함께 게이머들은 자신의 FPS 성향을 확인할 수 있는 테스트를 진행해,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세력을 추천 받을 수 있다. 또 3개의 세력별 선택 비율을 홈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CBT 시작 전부터 치열한 세력별 기싸움을 즐길 수 있다.

CBT 신청 후 자신이 선호하는 세력에 대해 응원 댓글을 달면 1,000명에게 다음캐쉬 1,000원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유저가 선호하는 세력을 SNS 통해 CBT 모집 소식과 함께 전달하면 추첨으로 100명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지급한다.

한편, 아프리카tv의 유명 BJ인 'BJ 메도우이헌터', 'BJ 솔선생', 'BJ 이상호' 등이 '플래닛사이드2'의 CBT 기간 동안 함께 대전을 펼칠 게이머를 별도로 모집하고 있으며, 4월 3일 방송을 통해 안내할 계획이다.

다음 허진영 게임서비스본부장은 ''플래닛사이드2'의 한글화 및 음성 더빙 작업을 완료하고 한국 이용자들에게 처음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수준 높은 현지화 작업과 실감나는 성우들의 목소리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플래닛사이드2'는 대규모 전투가 가능한 MMOFPS로, 보병전, 기갑전, 공중전 등의 다양한 형태의 전투를 실감나게 표현하고 있다. 기존에 볼 수 없었던 거대한 스케일의 게임 방식과 치밀한 전략 전투 등으로 해외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스팀을 통해 북미, 호주, 유럽, 러시아, 중국 등에서 서비스되고 있다.

'플래닛사이드2'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ps2.daum.net)와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ps2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MMOFPS '플래닛사이드2' 티저 페이지 오픈

플래닛사이드2, 스팀 유저 초청 간담회 진행

'플래닛사이드2' 티저 페이지 영상 콘텐츠 추가

MMOFPS '플래닛사이드2' 신규 영상 2종 공개

첫 테스트 임박 '플래닛사이드2' CBT 홈페이지 오픈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