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은 감성 소셜 네트워크 게임 '쉐프드버블(CHEF DE BUBBLE)'을 글로벌 시장에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쉐프드버블'은 스노우 글로브를 모티브로 하여 판타지 세계를 아름답게 구현한 풀 3D 그래픽과 오르골 사운드의 감성이 눈길을 끄는 게임이다.
레드픽(대표 신봉철)이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이 게임은 꼬마 마녀 실론의 성장기를 바탕으로 마법 글로브 속 마을과 레스토랑을 꾸미고 운영하는 SNG다.
4방향 회전을 도입하여 음악, 배경, 글로브 등을 이용자가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으며, '공룡알 탕위안', '코끼리 등심 커틀릿' 등 세상에 없는 레시피의 마법 요리와 개성있는 인테리어, 150가지의 다양한 이벤트 퀘스트 등 풍부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게임빌은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영어, 중국어 간체와 번체, 일본어 등 세계 주요 언어를 탑재했으며, 내달부터 포르투갈어를 시작으로 태국어, 베트남어 등 동남아시아 4개국어도 추가할 예정이다. 특히 구글 플러스, 페이스북 등 다양한 소셜 그래프와 연동하여 글로벌 모바일게임 팬들을 조준하고 나선 점도 주목된다.</p>
<p>눈에 띄는 감성 판타지 SNG로 전 세계 시장에 출사표를 던진 이 게임은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동시 서비스되고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게임빌 '별이되어라!', 아레나 모드 실시간 관심 폭주
매출 1위 게임빌 '별이되어라!' 장기흥행 왜?
게임빌, '글로벌 Top 50 모바일게임사 2014' 7위!
게임빌, '이사만루2014 KBO' 사전 예약 이벤트 개시
게임빌 '별이되어라!' 속 '별중의 별' 찾았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