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영예

입력 2014-03-28 09:44
[ 최유리 기자 ] 대한항공이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한항공은 지난 27일 한국광고주협회 주최로 진행된 '제 22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시상식에서 '내가 사랑한 유럽 TOP10'과 '어디에도 없던 곳 인도양으로' 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대한항공의 '내가 사랑한 유럽 TOP10' 캠페인은 유럽에 대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Needs)와 여행 목적, 명소들을 담아 인쇄 부문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에 선정됐다.

인도양 TV CF는 인도양 각 지역의 멋진 풍광을 담은 영상과 함께 여행자가 각 지역에서 느낀 감상을 '여행기' 형식으로 풀어내 TV 부문 '좋은 광고상'을 받았다.

한경닷컴 최유리 기자 nowher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