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디포가 ‘2013년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을 받았다. 드림디포는 국내 문구·사무용품 업계를 주도하는 사무용품 전문 업체다. 2001년 창립이래 고객 사업 환경 개선과 신속 정확한 상품유통 및 판매를 위한 꾸준한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다.
드림디포는 문구·사무용품과 더불어 전산·생활용품 및 식ㆍ음료 분야까지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드림디포는 4만여 종류의 상품을 보유하고 국내 최대 물류 시스템을 구축했다.
드림디포는 문구 유통사업으로 출발해 고객사의 요청을 통해 가맹사업을 시작했다. 이후 가맹사업을 위해 광고도 집행하지 않은 채 고객들의 추천과 입소문만으로 300여개의 가맹점으로 확대된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빠른 성장과 사업 확장에만 주력해 소중한 것들을 잃는 회사가 되지 않을 것이라는 경영이념이 반영된 결과다.
드림디포는 가맹점 확대 위주의 정책보다 가맹점과의 신뢰를 기반으로 성장을 지향하는 경영 방침을 유지할 계획이다.
드림디포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다양한 기획전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봄맞이 청소용품 기획전과 더불어 식음료기획전등의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 밖에도 5월까지 회원 가입 뒤 첫 구매를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상품권 및 영화예매권 등의 상품을 증정하는 ‘회원가입하Go’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4월 가정의 달을 맞아 드림디포 쇼핑몰에 가족이나 감사한 이들에게 사연을 남기면 채택하여 꽃바구니를 배달해주는 ‘가정의 달 감사 이벤트’를 4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
드림디포는 SNS와 블로그를 운영하여 고객과의 소통에 나서고 있다.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서 고객과 소통을 나누고 있고, 블로그를 통해 드림디포 소식과 문구에 관한 이야깃거리를 제공한다. 또 블로그에는 ‘활력충전소’라는 제목으로 맛집 소개, 영화, 음악, 유머 등이 포스팅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