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의 신, 역동적인 홍보영상 공개 '기대감 UP'

입력 2014-03-25 14:29
수정 2014-03-25 17:27
<p>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078340](대표 송병준, www.com2us.com)의 신작 모바일 리얼 낚시 게임 '낚시의 신'이 출시 전 게임 홍보 영상을 공개하고 영화 '쓰리데이즈 투 킬' 예매권을 선물하는 컴투스 페이스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에 공개된 '낚시의 신' 홍보 영상은 고품질의 게임 그래픽과 낚시 동작을 잘 살린 역동적인 게임 화면이 영상으로 잘 표현되어, '낚시의 신' 게임의 리얼리티를 사전에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얼마나 강한 물고기가 언제 낚일지 모르는 낚시의 팽팽한 긴장감과 낚싯줄을 밀고 당기는 짜릿함을 게임 영상으로 묘사해, 정적인 스포츠로 인식되고 있는 낚시가 사실은 가장 격렬하고 전략적인 스포츠라는 소개와 함께 '낚시의 신'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 준다.

이와 함께 '낚시의 신'은 25일 자정까지 케빈 코스트너 주연의 액션 블록버스터 '쓰리데이즈 투 킬' 영화 예매권을 선물하는 페이스북 이벤트(https://www.facebook.com/com2uskor)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컴투스 페이스북의 이벤트 이미지를 '좋아요'하고 '공유'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종료 후 총 100명을 추첨해 '쓰리데이즈 투 킬' 영화 예매권 2매씩을 선물한다.

'낚시의 신'은 3월 27일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으로, 출시 전까지 사전 등록 이벤트(http://event.com2us.com/ci/2013/12/fish_pre/main/event/kr)에 참여하면 게임 출시와 함께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 받을 수도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컴투스표 리얼 낚시 '낚시의 신', 27일 마켓 첫 선

컴투스, '인생역전 윷놀이' 보드게임 판 바꾼다!

낚시의 신, 사진 속 게임 맞추면 영화예매권 쏜다!

가볍게! 귀엽게! 재밌게! 컴투스 '아임히어로' 출시

컴투스, 장애인들과 함께 도자기 공예 활동 실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