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치머리를 간편하게 해결가능……저자극 테스트 완료
반전 립스틱과 반전 매니큐어로 홈쇼핑 이슈메이커로 등극한 뷰티브랜드 엘크릿이 후속작을 선보인다.
오는 3월 28일 오후 1시 40분 NS홈쇼핑을 통해 출시될 제품은 헤어 틴트 브러시, 일명 '뿌리붓'이다.
뿌리붓은 외출 전 간단한 방법으로 새치머리는 물론 부분 흰머리를 감추는 부분염색 제품으로,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엘크릿 헤어 틴트 브러시는 염색에 의한 손상 없이 흰머리를 즉각적으로 코팅시켜줄 뿐만 아니라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흰머리가 점차 진하게 채색돼 색상이 쉽게 지워지지 않고 유지된다.
민감한 두피와 모발로 걱정스러운 소비자도 뿌리붓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품에는 피부에 자극을 주는 염색약 성분(PPDA · 암모니아 · 설페이트 · 파라벤 · 프로필렌 글리콜)이 함유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사용방법 또한 간편하다. 천연 한방 추출물을 사용해 인체에 유해하지 않은 엘크릿 헤어 틴트 브러시는 머리가 올라온 뿌리 부분이나 흰머리가 있는 부위를 커버하고자 하는 부분에 톡톡 발라주면 된다. 만약 채색 도중 두피에 염료가 묻었을 경우에는 마르기 전에 닦아만 주면 된다.
제품은 내용물과 브러시가 일체형으로 제작돼 손에 묻힐 필요가 없고, 세척도 간편하며 넓은 면적의 브러시를 이용해 흰머리 커버가 가능하는 장점이 있다. 틴트를 칠한 후 끈적임이나 묻어나오는 것 없이 산뜻하게 건조돼 사용 후 바로 외출을 할 수도 있다.
엘크릿 관계자는 "임상실험을 통해 1회 사용으로 모발 굵기가 개선, 워터프루프에 도움이 되는 것을 볼 수 있었고,1회사용시 2주간 코팅이 유지돼 우수한 지속력을 보였다”며,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해 민감한 두피나 모발을 가진 소비자들도 새치나 흰머리로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뿌리붓을 이용해 건강하고 윤기있는 모발을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