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인크로스(대표 이재원)의 글로벌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인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GDC 2014'에 독립부스로 참가해 국내 인바운드 킬러게임 소싱에 집중했다고 21일 밝혔다.</p> <p>B2B관 비즈니스 사우스 홀(South Hall) 104번에 자리를 잡은 디앱스게임즈는 게임의 라인업 다양화를 위해 북미, 유럽 등 전세계 개발사들과 현지 미팅을 진행했다.</p>
▲ ▲ 'GDC 2014' B2B관 비즈니스 사우스 홀 104번에 위치한 '디앱스게임즈' 부스 이미지 <p>또한 인크로스는 2012년에 인수한 '스카이존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우수 아시아 게임들을 미국 현지시장으로 퍼블리싱하기 위한 미팅도 진행했다.</p> <p>'스카이존'은 미국 뉴저지에 위치한 컨텐츠 퍼블리셔이며, 미국 최대 통신사인 버라이존, 아마존, ESPN 등과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세계 최대 시장인 미국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 게임을 공급하고 있다.</p> <p>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2012년, 2013년에 이어 세 번째로 참가한 'GDC
2014'에서 '디앱스게임즈'의 퍼블리싱 능력을 알리고, 글로벌 게임 개발사 및 퍼블리셔, 통신사 관계자, 오픈마켓 사업자 등과 만나 광범위한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힘썼다'며 '앞으로 국내 유저들이 선호할만한 프리미엄급 모바일 게임을 가져오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p> <p>한편 GDC는 매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되는 게임개발자 컨퍼런스로, 게임정보 공유 및 게임 업계 방향을 가늠할 수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게임업계 전문가 행사이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레전드 오브 갓, 신규캐릭터 암살자 등장!
디앱스게임즈, 인기 모바일 4종 '설날 이벤트' 마련
디앱스게임즈, '워밸리' iOS 버전 출시
디앱스게임즈, '레전드 오브 갓' iOS 버전 출시
워밸리, 신규 던전 오픈 및 화이트데이 이벤트 실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