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통신장애
SK텔레콤(이하 SKT)이 통신장애 이후 공식 사과문을 게재했다.
SKT 통신장애 현상은 20일 오후 6시부터 6시간 가량 불안정하다 21일 새벽 정상화됐다.
일부 이용자들은 전화가 끊기는 현상이나 데이터 송수신이 안 되는 불편함을 겪었다.
SKT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난 20일 일부 고객분들에게 발생한 서비스 장애로 인해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이에 네티즌들은 "SKT 통신장애, 또 발생했네", "SKT 통신장애, 보상은 어떻게 할 것인지", "SKT 통신장애, 정말 불편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SKT 측이 보상방안은 추후 안내한다고 했지만 이용자들이 보상받을 수 있을지는 아직 미지수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