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신문 온라인미디어 한경닷컴이 전국 중개업소를 대상으로 모집 중인 ‘한경부동산 프리미엄 회원’이 화제다.
3월 내에 한경 프리미엄 회원에 가입하면 11만원(VAT포함)에 단지 프로필 배너와 2개월 무료 연장 서비스(총 8개월)을 받을 수 있어 최소비용 최대효과를 얻고자 하는 중개업자들이 관심을 모으고 있기 때문이다.
‘한경 프리미엄 회원’은 침체된 시장 탓에 불황을 겪고 있는 중개업소들에게 매물 홍보의 장을 마련함과 동시에 이용자들에게 양질의 매물을 제공하기 위해 한경닷컴이 모집중인 부동산 중개업소 유료회원이다.
한경닷컴은 타 부동산 사이트에 비해 상대적으로 빌딩, 오피스, 원룸, 다가구/다세대 등에 대한 정보가 많아 수익형 부동산에 관심있는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만큼 수익형 물건을 홍보하는데 안성맞춤이란 평가다.
게다가 신규 회원 모집으로 단지별, 동별로 회원 개수가 한정돼 있는 프리미엄회원 배너 자리를 선점할 수 있고 단지별 중복 노출도 가능하다는 장점 덕분에 강남권 일부 인기 단지는 벌써 마감된 곳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아파트, 오피스텔, 분양권의 경우, 2000가구 이상 단지는 총 3개의 중개업소, 2000가구 이하 단지는 총 2개의 중개업소가 배너로 노출되며 원룸, 빌딩, 상가 등 비공동건물은 동별로 총 3개의 중개업소가 배너로 홍보된다.
한경닷컴 관계자는 “부동산 임대전문 사이트인 렌트라이프가 협력업체로 있고 빌딩, 오피스 등 수익형 부동산에 강점이 있는 만큼 수익형 매물에 대한 홍보는 타 사이트보다 충분한 경쟁력이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문의 : 070-8222-6200